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쪄이모 2303245

작은 마을에 해가 지면 엘리자베스는 현관에 혼자 앉아 생각에 잠겼습니다. 그녀는 소원해진 여동생 메리로부터 막 편지를 받았고 슬픔과 후회로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불쪄이모
엘리자베스와 메리는 가까이에서 자랐지만 돌아가신 아버지의 재산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관계가 틀어졌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수년 동안 언니와 화해하려고 노력했지만 메리는 그녀에게 말을 걸기를 거부했습니다.


이제 거의 10년 동안의 침묵 끝에 Mary는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녀의 편지에서 그녀는 과거의 분쟁에 대한 후회를 표명하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불쪄이모
그녀가 거기에 앉아 생각에 잠겼을 때 차가 멈추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녀의 전 남자 친구 제임스였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그가 무엇을 원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면서 가슴이 뛰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오랜만이라는 건 알지만, 당신과 얘기할 게 있어요." 제임스가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내가 당신을 떠날 때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 이후로 매일 후회했습니다.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불쪄이모
엘리자베스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제임스에게서 멀어졌다고 생각했지만, 그의 말을 들으면서 많은 기억과 감정이 되살아났습니다. 그녀는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바로 그때, 그녀의 전화벨이 울렸다. 그녀의 남편 토마스였습니다. 그는 일 때문에 도시를 나갔지만 집에 일찍 돌아오고 있었습니다. 삼각관계의 한가운데에 갇혔다는 사실을 깨닫고 엘리자베스는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습니다.

불쪄이모
그녀는 언니와 화해해야 할지, 제임스에게 다시 기회를 주어야 할지, 아니면 남편에게 충실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밤이 깊어감에 따라 엘리자베스는 감정과 씨름하며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Mary를 만나 그들의 관계를 회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Thomas와 그들의 결혼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그들의 유대를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ames의 경우 Elizabeth는 그를 보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Thomas와 함께 만든 모든 것을 잃을 위험을 감수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고통스러운 결정이었지만 그녀는 그것이 옳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음 날 아침 해가 마을에 떠오를 때 엘리자베스는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앞길이 험난할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정면으로 맞설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불쪄이모